[CEONEWS=박기열 기자]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GOUTAL)’이 2022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윈 포레 도르 캔들’ 한정판을 선보인다.‘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의 차갑고 깨끗한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추운 겨울, 공간을 프레시하면서도 포근하게 채워주는 이 제품은 매년 연말 선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구딸의 대표 크리스마스 캔들로 자리 잡았다. 이번에 출시한 ‘2022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금빛 날개를 가진 나비와 추위에 얼어붙은 나비가 만나 입을 맞춘 채로 날아다니며 온 숲
[컨슈머뉴스=이대열 기자]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스타벅스의 특별한 카페 경험을 집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지니오S스타 번들팩’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2022년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지니오S스타 번들팩’은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프리미엄 캡슐 커피 머신 ‘지니오S스타’ △스타벅스 앳홈 인기 캡슐인 하우스 블렌드 및 캐러멜 마키아토 2종 △스타벅스 전용 굿즈 머그컵 2개 △흰색 마커로 구성됐다.홈 카페 트렌드가 가속하면서 집에서도 개인의 취향에 맞춰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수요 역시 많이 증가하고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가 연말연시를 맞아 머플러 아이템 특가 프로모션을 1월 3일까지 LF몰을 통해 진행한다. 닥스가 모임 대신 비대면 선물로 연말연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를 적극 반영해 고품격 머플러를 특별한 혜택에 선보인다. 머플러는 사이즈 선택의 고민이 없으며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어 실패 없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뛰어난 소재와 감도 높은 패턴이 특징인 닥스의 머플러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닥스는 겨울철 변
[컨슈머뉴스=오정록 기자] 오리온은 ‘초코파이情’이 연말 연시를 맞아 겨울 한정판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올 겨울에만 맛 볼 수 있는 초코파이 해피베리쇼콜라는 크리스마스, 연말 등 홈파티가 많은 겨울 시즌에 맞춰 초코파이를 홀리데이 케이크 콘셉트로 재해석한 제품. 버건디 컬러의 ‘쇼콜라’ 케이크와 눈을 연상케하는 화이트 마시멜로, 진하게 녹아내리는 초코 베리 시럽의 블랙 컬러 비주얼이 로맨틱한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는 점이 특징. 촉촉한 쇼콜라 케이크에 라즈베리, 크랜베리 잼 등을 혼합해 만든 초코
[컨슈머뉴스=오정록 기자]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연말을 맞이해 공식몰에서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3주간 한정판 굿즈, 할인 쿠폰 증정, 전 제품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첫 번째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내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할 시 인기 캐릭터인 ‘파댕이’ 굿즈 3종을 증정한다. 최근 2030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파댕이를 활용한 굿즈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2021 달력∙스티커∙마스크 스트랩’으로 구성됐으며 2천개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두 번째로 ‘모여라 세콜지’ 드래그 이
[컨슈머뉴스=박기열 기자] 삼양식품은 나라홈데코와 함께 ‘불닭 홈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불닭볶음면 캐릭터 호치를 활용한 불닭 홈컬렉션은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실내에서 따뜻하고 포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렵 이불, 베개 커버, 무릎 담요, 쿠션 등 총 8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불닭볶음면 용기면, 액상스프, 후레이크 패키지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에 ‘화끈하게 폭신하닭’, ‘화끈하게 따뜻한맛’ 등 각 제품마다 불닭볶음면 콘셉트를 활용한 문구를 넣어 재미를 더했다.이와 함께 불닭볶음면 제품과 굿즈로 구성한 한정판 선물박스 ‘불닭핫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방송 시작 5분 만에 2,000개를 완판하는 쾌거를 이뤘다.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에뛰드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 출시를 기념하여 레오제이와 함께 스페셜 키트를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방송은 레더샵 팔레트를 사전에 사용해본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직접 브랜드에 키트 구성을 제안하고 네고를 진행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레오제이 키트는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한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와 함께 협업한 'BFF(Best Friends Forever)' 한정판을 출시했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시대와 유행, 연령에 따라 변치 않는 디자인과 장인 정신을 추구하는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에디션 이름에 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프로컨슈머뉴스]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지난해에 이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 한정판을 선보인다.바닐라코는 홀리데이 분위기를 한껏 살린 레드 컬러로 변신한 ‘제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울러 바닐라코는 제로 한정판 출시와 함께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월드비전을 통해 긴급 난방 후원이 필요한 국내 가정에 기부할 예정이다. ‘클린 잇 제로’의 제품명처럼 ‘freeze zero’, ‘추위 제로’의 의미를 담아 연말 따듯한 도움이